티스토리 뷰


요 며칠째, 다음 접속이 잘 안되고 있다. 티스토리는 물론이고.. 이상한건 로그인을 하지 않은채로 티스토리나 다음 블로그나 다음 검색등을 이용하면 속도에 문제 없이 보통때처럼 뜨는데, 까페 활동을 하려거나 티스토리 글을 쓰려고 로그인을 하고나면 그때부터 속도가 확 느려져서 웹페이지가 제대로 안 뜨거나 에러가 나거나.. 한다.

시도때도없이 나타나는 에러. 아, 화딱지나...


며칠전만 해도 이런 문제가 없었는데.. 갑자기 삼일 전부터 로그인하고 나서부터 페이지가 제대로 안뜬다. 아예 안뜨고 에러 메세지가 나와 여러번 재시도를 해야 한번 제대로 뜰까 말까.. 로그인 자체도 여러차례 시도를 해야 된다.

혹 브라우저 문제일까 싶어 업뎃해보고 다른걸로 바꿔도 보고 했는데, 여전히 그렇다. 다른 사이트들도 문제가 있음 내 인터넷 속도가 느려 그러겠거니 할텐데, 다운 받는 것도 따로 없고, 다른 온갖 사이트들은 제대로 뜨는데 다음 관련 사이트들, 특히 로그인을 해야만 이용할 수 있는 경우 완전 계속 에러다.

악성 프로그램들이 깔렸나 싶어 확인도 해보고, 안티 바이러스 프로그램들도 돌리고 했는데 별 이상이 없는걸 보면 그냥 다음측에서 서버 관련 뭔가를 바꿔서.. 그래서 이런 문제가 생기지 않았을까.. 추측해 본다. 내가 외국이라 그런걸까?

**외국에 사시는 분들 다음까페 이용에 문제 없으신가요?**

아무튼.. 티스토리도 계속 로그인 에러나는거 겨우 겨우 인내심으로 참고 여러차례 재시도 끝에 로그인 해서 밀린 답글들 달고 있는 것이니.. 혹 답글이 늦어도 컴사정으로 인한 것이니 용서를 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