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는 멀티가 안 되는 건지
취미 생활을 하나 하면 다른 건 다 손 놓게 된다.
요즘도 그래서 블로그는 방치한 지 오래인데
오늘 내 블로그에 다녀가는 사람이 있다는 걸 알게 되고
다시 살려볼까 고민 중이다.
네이버는 싫고 티스토리를 계속 하고 싶은데
앱이 편리해야 글을 자주 쓸 것 같아서
우선 테스트 중.

나의 최근 관심사는 역시나 문구와
데이식스 ㅋㅋ


우와 ㅎㅎ
작년 말에 즉, 2달 전쯤에 광랜으로 바꿨는데
(그때 우리 동네에 광랜이 들어옴 ㅠㅠ)
확실히 빠르구나.

아무래도 블로그 다시 시작할듯

사실 요즘 내가 하는 것 트윗이랑 인스타인데
블로그가 길게 주절주절할 때 좋으니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