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무래도 글 쓰기 편한 곳에만 글을 쓰다 보니 티스토리 불로그는 뒷전이다. 그래서 한꺼번에 전하는 연말 근황.

리페삼 리뷰를 보면 알겠지만 한국에 다녀왔다. 남동생 결혼식이 있어서 남편이랑 같이 갔었고 이직으로 휴가가 거의 없는 남편은 일찍 귀국하고 나 혼자 더 있다가 리페삼 사가지고 옴.

남편은 아직도 리페삼이 새로 들어온 기기인지 모른다. 앞으로도 말을 안 하면 모를 것 같아서 ㅋㅋㅋ 기기 4대라는 거 숨기는 중 ㅎㅎㅎ

남편 귀국 전날 다녀온 롯데타워~

그리고 한국 간 김에 열심히 활동하는 카페 3개 중 2개의 연말 모임(정모와 송년회)에 다녀왔다. 시간만 된다면 나중에 또 가고픔.

트노 정모 때 쌓은 트노탑~

그리고 돌아오는 비행기를 탔는데, 대한항공 출발 지연으로 환승 할 때 나는 뱅기를 타고 짐은 못 타는 사태가 발생. 짐 찾고 한국 가기 전에 주문한 아이폰 11찾고 미리 스케줄 잡아놓은 내 일도 해야 하고 클스선물도 사러 다녀야 하고... 바쁜 한주를 보냄.

그리고 그 주 주말에 몽트뢰 다음으로 예쁘다는 바젤 크리스마스 마켓을 보러 1박으로 바젤 놀러감.


또 정신없는 며칠을 보내고 클스 휴가 되자마자 옛집이 있는 곳으로 출발~ 옛집 수리 보수 청소 등등 고된 노동을 일주일 내내 한 뒤에 떠나기 전날 날씨가 좋아서 시내 외출.

그리고 또 달리고 달려서....

남프랑스 시댁에 도착

다음 날 아침 꼭 해야할 자동차 관련 일 보고 생트 막심으로 고고~

그리고 오늘 정말 오랜만에 여유 부리며 책 읽는 중이다.

2019년 잘 가고
2020년... 제발 안정적인 해가 되길~

새해에도 잘 살아보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