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톨리노에서 출시한 플라스틱 모비우스 패널을 가진 8인치 안드로이드 기반 리더기 에포스2가 루팅되었다는 소식에 얼마나 싸게 살 수 있는지 검색해보았습니다.

톨리노를 공식적으로 살 수 있는 나라는 https://mytolino.com/ 에서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독일, 오스트리아, 스위스, 이탈리아, 벨기에, 네델란드 되시겠습니다.

 

프랑스는 왜 안 팔아?!!

 

독일은 대충 뒤져봤는데 아직 할인하는 곳이 없었고요.(블프 때 하지 않을까요...)

딴 나라들은 관심 밖 + 받아볼 수가 없으므로... 제끼고

스위스를 검색해보니 11월 17일까지 20% 할인을 합니다.

 

톨리노 에포스 2 정가가 299유로인데 스위스 프랑으로는 349프랑인가 그래요. 

(요즘 프랑이 많이 올라 정가 다 주면 유로보단 비쌉니다)

그런데 20% 할인하면 279.2 프랑이면 됩니다.

이런 혜자스러운 가격!

 

검색한 바로는 톨리노 비전 5도 같은 코드로 20% 할인이 된다고 나오는데...

사이트에서 실제로 할인 코드를 입력해보면... 안 된다고 나와요. 

이유는 정가 229프랑에서 이미 13% 할인해서 199프랑에 팔고 있기 때문입니다.

159프랑에 팔지 않습니다. 코드가 안 먹혀요

스위스 내 배송비는 무료고요.

할인 코드 weihnachten1019 는 11월 17일까지 유효합니다.

(weihnachten 가 크리스마스라는 뜻이니 블프나 클스 세일이 이것일 가능성 높음. 그러니 독일도 하겠죠?)

배송 시뮬을 해보니 스위스 외 타국가로는 직배송이 안 됩니다.

배송대행하시는 수밖에 없습니다. 스위스 내 배송대행사가 있는데 핸들링 비용 20프랑, 한국까지 배송비 28프랑 정도 든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톨비3으로 잘 버텼는데 (여전히 대기 효율 좋고 쌩쌩해서 지를 명분이 없지만...)

8인치는 없으니(유사한 7.8인치는 2대 ㅋㅋ) 조금만 더 고민해보려고요.

리페프 받으면 루팅하려 했는데 리페프는 처분하면 되니깐요 ㅋㅋㅋ 

톨비 3도 처분하고 오라원도 처분하면 6인치, 7인치, 8인치 인치별로 1대씩 남게 되겠군요. ㅋㅋㅋㅋ

적고 보니 넘 땡기는 구성....

 

----------

이렇게 고민하다가 결국 10월 31일에 질렀다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