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fontoplumo에서 주문한 트위스비 만년필 두 자루를 받았습니다.

DHL로 보냈는데 네델란드 주문인데 출발은 독일이네요. 델프트에 있는 펜샵이던데.. 신기합니다.

평범한 박스...



선물포장 옵션이 있길래 신청했습니다. 보통 선물포장 비용을 따로 받기 때문에~ 무료길래 그냥 신청해봤어요. 근데 상당히 고급지게 포장해줍니다. 마음에 들었어요. 





로즈와 블루




미니 다이아몬드 골드는 대만에서 직접 사온 겁니다.


트위스비 네 자루. 맨 위에 것은 에코 모델입니다.


가성비가 상당히 좋다보니-쓸 때 느낌도 좋습니다. 트위스비를 네 자루나 갖추게 되었네요.

골드가 제일 반짝입니다.




제가 가진 미니펜들.


심심해서 가진 걸 조금 꺼내봤습니다. 비싼 펜은 하나도 없군요 ㅎㅎㅎ

데몬이랑 조금 특이한 컬러들은 제외하고... 비슷한 게통으로 모아보니 붉은 계통, 파란 계통, 블랙으로 모이네요.

붉은 계통 만년필


푸른 계통 만년필


블랙....


디아민 잉크를 처음으로 질러봤습니다. 30ml라서 병이 상당히 작고 플라스틱입니다. 가격 저렴한데 컬러가 상당히 마음에 들어서 더 지르고픈 마음이 들더군요.


청록색이라고 해야 하나. 컬러가 상당히 이쁩니다.


싱그러운 연두색입니다. 봄이 올 것만 같아요 ㅎㅎ



이렇게 질렀으니 이제.. 열심히 필사를 해봐야겠습니다. 잉크 소진을 위해서라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