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난 대만 여행 때 벼르던 트위스비 만년필을 두 자루 사왔는데 (에코, 다이아몬드 미니)

무척이나 마음에 들었더랬다. (가성비가 환상임, 믿고 지르는 트위스비)


그런데!! 지난 크리스마스 때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로즈가 나온 걸 보고...

이건 사야해.... 며칠 고민 끝에 (살까말까 고민이 아님, 어디서 사야 싼가 고민 ㅋㅋㅋㅋ) 적당한 사이트 발견!!

네델란드 펜샵에서 결국 지름 ㅋㅋㅋ

https://fontoplumo.nl/

(여기 진짜 굉장한 게 예쁜 펜들 넘 많음. 눈이 황홀~ 펜 욕심만 더 생김.. ㅠㅠ 분명 경고...)



물망에 올랐던 사이트는 어느 선 이상 사면 배송비가 무료인 3개의 펜샵이었음. 게다가 전 세계 배송.

독일 펜샵, 네델란드 펜샵, 스페인 펜샵 (이탈리아 펜샵은 제외, 정가가 넘나 비쌌음, 아니 왜 프랑스 펜샵은 없냐. 비싸다. 반성하라!) 중에서 125유로 이상이면 배송비 무료인데다 가입하면 바우처를 마구 주는 (10%무료 바우처를 무려 100개 이상 준다 ㅋㅋ 그냥 매번 살 때마다 10%인셈) 네델란드 펜샵으로 당첨! (스페인 펜샵도 괜찮았는데 원하는 모델이 없었다)


배송비 무료 받겠다고 125유로 넘겠다고 트위스비 두 자루 지름.

(안 지르면 절반 이상을 아끼는 건데 왜냐고? 배송비면 잉크가 한 병인데... 아깝단 핑계로 그냥 평소에 사고팠던 거 더 지름 ㅋㅋ)


사진의 출처는 여기예용~ https://fontoplumo.nl/


이번 지름의 주인공인 트위스비 580AL Rose 이렇게 이쁜데 어찌 안 지를소냐.


배송비 무료를 위해 당첨된 트위스비 다이아몬드 미니 블루. 미니는 써 봐서 잘 아니까 고민없이 지름. M닙으로 질렀음. 펄잉크 넣어서 써주겠어! 완전 분해 가능해서 피드 막히면 씻어주면 됨!!!



두 자루나 질렀는데도 배송비가 무료가 되지 않아서!! (10% 할인 때문에 ㅋㅋ) 추가한 디아민 잉크. 왜 연두색이냐 하면.. 내가 안 가진 색상 팔레트가 연두색 계열이다. 아님 살 게 없어.. ㅠㅠ


스틸 블루 색깔이 넘나 이뻐서 추가함 ㅋㅋㅋ 내가 사고 품절됨.


원래 DHL 익스프레스 배송은... 400이상 질러야 되는 건데 무료로 뜨길래 냉큼! DHL 익스프레스로 신청함. 유럽내 배송이므로 관세 걱정 없고~ 대만에서 사는 것보다 비싸게 사야 하는 건 뭐.. 아쉽지만 리미티드 에디션은 절대 다시 내지 않는 트위스비 ㅠㅠ 있을 때 질러줘야함다. 


언제 올까요~~ 금욜에 DHL 받을 거 있는데 같이 오면 좋겠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