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Q/ 파리를 방문하는 김에 프랑스에서 스카이다이빙을 체험해 보고 싶은데 장소, 가격 및 예약 관련해서 정보를 알려주시면 고맙겠습니다.


검색을 해 보니, 스카이다이빙 체험을 제공하는 곳들이 굉장히 많았습니다. 스카이다이빙을 할 수 있는 파리에서 가까우면서 가장 활발한 지역은 Peronne이라는 곳(파리에서 100km, 1시간 반거리)입니다. 다른 곳도 많이 있지만 프랑스 체류기간이 길지 않아 날짜 선택의 여지가 별로 없으시니 10월,11월까지 Peronne에 상주하는 두 곳 알려드립니다.


먼저 http://www.parachute-paris.fr
스카이다이빙 체험(Tandem)을 파리와 보르도 근처에서 제공하는 곳으로 가격은 235유로 TTC(택스포함)이고 11월 15일까지는 파리 근교 Peronne에 상주하고 있어 원하시는 날짜에 가능하실 겁니다.
인터넷으로 날짜 예약하고 신청하도록 되어 있는데, 그냥 http://www.parachute-paris.fr/index.php?pg=Contact 에서 이메일 보내셔서 원하시는 날짜에 가능한지 문의해 보시면 될것 같네요. 보통은 예약을 하고 예약금을 걸도록 되어있는데 프랑스에 계시지 않으니 나중에 한꺼번에 지불하는 것으로 조정하시면 될것 같고 날짜 예약은 프랑스에 와서 하기에는 촉박할 수도 있으니 미리 문의해보고 예약하시는 것이 좋지 않을까 합니다.

두 번째는 http://www.parachute-peronne.fr/
역시 Tandem 가격은 같고(235 € TTC) 그룹 할인가격 적용이 5명부터 시작되는 아주 바람직한 곳이네요. (다른 곳은 7-8명부터..) (그룹 가격 199 € TTC) Peronne에서만 스카이다이빙을 하는 곳입니다.
예약가능한 날짜는 여기서 확인해 보시면 되구요. (빨갛게 칠해진 날짜가 가능한 날짜입니다)
http://parachutisme.peronne.blog.free.fr/index.php?pages/Calendrier-d-ouverture
날짜 예약을 하고 예약금 50유로를 지불하도록 되어있는데 외국에 계시다는거 얘기하면 조정이 가능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문의 메일은 여기로... parachute.fr@orange.fr



http://www.flyattitude.com
Peronne과 파리에서 한시간 정도 거리인 Montargis에서 스카이다이빙이 가능한 곳입니다. 신용카드로 웹사이트를 통해 바로 예약금 지불(50유로)이 가능한 곳이고 사업 등록자 번호도 있으니 안심해도 되는 곳이긴 한데.. 먼저 메일을 통해 원하는 날짜에 가능한지 알아보시고 사이트를 통해 예약하시면 되겠습니다. 가격은 240유로, 디비디 촬영은 80-100유로 사이입니다. (위치는 여기서 확인 http://www.flyattitude.com/lieux.php)

http://www.flytandem.fr/
이곳은 제가 이용한 곳입니다. 예약방법과 가격, 장소들은 제가 올린 글 http://franco.tistory.com/149 보시면 되겠구요. 파리에서 가까운 4곳에서 (Péronne, Laon, Vitry Le François et St Florentin) 스카이다이빙을 할 수 있지만 상주하지는 않기 때문에 원하시는 날짜에 가능할지는 문의를 해 보셔야 합니다. 일정상 이곳은 힘드리라 봅니다.



스카이다이빙을 하기 위해서는 적어도 반나절은 시간을 내야합니다. 그리고 파리 외곽으로 한시간 이상 가야 하므로 교통편을 알아보셔야 할겁니다. (문의 메일을 보내실때 함께 문의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혹시 제공이 된다거나 그쪽에서 저렴하게 합의를 볼수도 있으니까요. 아니면 렌트를 하시거나... 파리에 아는 분이 있다면 가장 좋겠네요. 단체로 하시면 할인도 되고..)

그리고 일반적인 주의 사항들은 어디나 같으니까 한글이나 영어로 된 사이트에서 읽어가시면 될겁니다. 다른 분들 후기 참조하시면 되겠구요. ^^ 더 궁금하신게 있다면 댓글 달아주시구요.








반응형